시작페이지 지정 / 즐겨찾기 추가
게임뉴스 게임매니아 게임소개 커뮤니티 쉼터&갤러리 자료실 On매니아
비평&토론 | 명예기자단 | 칼럼&분석 | 게이머리뷰 | 온프신문고
온라인탐험기 | 공략&노하우 | 게임의 추억 | 지존을 찾아서

 게임의 추억 |

포인트 - 글등록: 10점(12시간내 4개) / 코멘트: 1점
엽전 - 글등록: 10냥 / 코멘트: 5냥


리니지 초창기 ㅋㅋ 거래창 없을 때
리니지 초창기 ㅋㅋ 거래창 없을 때
kim852  날짜: 2007.07.15 22:17:14 조회: 4,942 추천: 5


보통 서로 보증인을 세우고

서로 동시에 아이템을 떨구고 가서 먹는 방법이었죠.

그래서 보증인의 명성(?)이 높아야 거래가 성립될 확률이 높았죠

그런데 가끔 서로 보증인 구하기 귀찮아서

거래를 하는 경우...

먹히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죠

아주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은 아이템


일본도 뭐 이런 것들 ㅋㅋㅋㅋ

정말 이걸로 사기 많았죠 크하하하 ㅋㅋㅋ


검은안개
그당시 웬만한 값비싼 가격은 중간에 군주님이 서있고 양쪽에서 거래하는 형식이였죠

마치 서부영화에 보면 몇발자국 걸어가 총쏘는 듯이...-_-;; 군주님의 통솔하에 몇발 움직여 아템먹고...ㅋㅋ 재밌었죠
2007-07-16
13:13:37

 


데롯시
예전에 캐릭터 만들면 양초2개 주는데 팔면 2아데나....

이걸로 캐릭 만번 만들어 2만아데나로 일본도 구입하신분도 계시다는.........ㄷㄷㄷ...
2007-07-24
10:15:42

 


유라시아
근데 어떤놈이 뒤에서 몰래 고기넣고 나는 못주울때 그넘이 두개 다먹은....내 데이얀푸헬스 먹은 그넘, 지나가다 보면 가만안둔다.. 2007-08-08
01:57:37

 


너무짧던시간
와 기억이 새록새록.첨 득템 해밨던게 오전잡고 먹은 보망 욱긴건 주위서 추카까지 해줬던 그 시절 ,,ㅋㅋ
당시 북섬 애볼피케가 잴 짜증 났었는데 ;;
2008-01-08
02:18:36

 


호빵펀쳐
너무짧던시간// 죄송합니다.. 하딘섭 에볼피케이 몇번 제가 주도했슴...그당시 체렙 요정 잡았고 요방떨구게 했던 4~5 렙 법사분들 킹왕 짱임.. 2008-01-14
02:56:47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852  거울전쟁의 귀환  [1]  강신술사 2008/02/26 1 2582
851  나에게 있어 최고의 fps게임 락온타겟  [3]  로지온 2008/02/19 2 2727
850  내일은 pc방에서 라그나로크를 켜봐야겠어요 ...ㅎㅎ  [3]  지구를살려요 2008/01/30 2 2959
849  추억의 게임기들..  [7]  절망선생 2008/01/17 3 3135
848  예전생각만하면 눈물이 나오는게임 3작  [13]  이오리엘 2008/01/13 7 4303
847  게임에 대한 격세지감(隔世之感)  [20]  최누 2008/01/13 13 4645
846  추억의10가지게임  [17]  절망선생 2008/01/10 15 4436
845  요즘은 탐험의 재미가없다 .  [1]  깐지군s 2008/01/08 1 2397
844  디아블로2    너무짧던시간 2008/01/08 0 2641
843  EA게임즈 모든게임들  [9]  파워서플라이 2007/12/06 7 3979
842  니드포스피드의 역사  [5]  파워서플라이 2007/12/02 5 4095
841  아직도 생각만 하면 설레는게임    희망중독 2007/11/26 0 3181
840  게임속 슬픈 이별 이야기 [온라인게임추천동영상]  [4]  하데스 2007/11/26 3 3168
839  90년대 말부터 2000년까지..  [7]  자베이 2007/10/22 5 2995
838  라그하임 아깝네요  [2]  클레이모어 2007/10/06 1 3048
837  깃발 뺏기의 아련한 추억    LOCRUX 2007/09/30 0 2804
836  정말 그리움과 아쉬움만 남겨놓은 게임입니다  [9]  무협의귀재 2007/09/16 5 5889
835  엘리멘탈 사가.....  [13]  궁연 2007/08/05 8 3671
834  아... 나이트 온라인...  [3]  굶주린세월 2007/08/03 1 3676
 리니지 초창기 ㅋㅋ 거래창 없을 때  [5]  kim852 2007/07/15 5 4942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6][7][8][9][10]..[4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zero
온라이프존 시즌3가 오픈 하였습니다.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 하실려면
온라이프존 시즌3로 이동하세요. [클릭!]

본 사이트에서는 2008-03-21 이전 자료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시즌3의 최신 정보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보도자료접수 | 광고문의 | 유저문의 | 온라이프이용약관
온라이프존의 각 게시판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회원들이 직접 올린 것이며,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1-2007 OnLifeZone.net All rights reserved.